리드워크, 물건 관리 서비스 ‘겟아이즈’ 안드로이드 버전 7월 정식 론칭


 2021년 07월 05일 


리드워크가 제품 자산 전반을 원스톱으로 관리해주는 ‘겟아이즈’를 론칭했다.

겟아이즈는 실물 자산 제품을 잘 관리하여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 원스톱 케어 서비스다. 제품과 브랜드에 관계없이 모바일 통합 설명서, 제품 구매 및 보유 이력 관리, 증강현실 활용한 상세 기능 확인, 사용자 간 다양한 제품 팁 정보 공유, 관리 이력에 따른 포인트 구매 기능을 제공한다.

겟아이즈는 사용자로 하여금 설명서를 모바일 최적화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고, 제품의 원하는 지점에 대한 설명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설명서 아카이빙과 제품 등록 기능을 통해 보유 제품의 원스톱 관리가 가능하여 진입장벽을 낮춘 기술을 통해 사용자들이 편리하고 쉽게 제품 관리에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리드워크는 제품 자산 관리라는 새로운 서비스 관점과 증강현실 등 기술 전문성을 바탕으로 올해 K-water IR 데모데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앞서 2019년 예비창업패키지 최우수 기업 선정, 2019 초기창업패키지 최우수 기업으로 연속 선정되었으며 지난해 시드투자를 유치하기도 했다.

리드워크 이재문 대표는 “‘겟아이즈’를 통해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고, 잘 관리해서 구매 제품의 가격이 아깝지 않도록 제대로 사용하는 문화가 조성되길 바란다”라며 “손쉬운 증강현실 기술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 특히 부모님 세대 5060에게도 도움이 되는 서비스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제품 케어의 새로운 관점을 통해 3년 내 해외 진출도 목표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AUTHOR : Platum

스타트업 미디어 "플래텀(platum)"은 인터넷, 소셜, 모바일 분야에서 새롭게 등장하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비즈니스들과 트랜드를 소개하며, 한국의 스타트업 소식을 중국으로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스타트업의 도전과 도약을 후원하는 미디어입니다. 

플래텀 기사 원문보기

댓글
* 이메일이 웹사이트에 공개되지 않습니다.